담당자에게 이메일과 문자 발송요청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loading
매트리스 청소 마케팅 이야기 마케팅이야기
2013.10.17. 23:18

실제 마케팅을 하고 있는 업체 이야기를 써보려 한다. 

매트리스 청소의 달인 클린 콜 케어 양경화 대표이다. 

 

 

 

 

 

 

 

홈케어, 베이비 카 케어라는 사업아이템을 들고 2030 청년창업센터에 입주한 여걸 중의 여걸이다. 

매트리스 청소를 우연찮게 취재를 하고 나서 그녀의 당찬 포부와 꼼꼼한 주부의 솜씨를 볼 수 있었다. 

그 장점과 기술을 어찌 마케팅흐름에서 놓칠 수 있겠는가. 

 

바로 마케팅 팀이 꾸려졌고 지금 활발히 홍보의 작전이 시작되었다. 

그럼 그 이야기를 풀어보자. 

 

 

 

먼저 물리적 결과부터 볼까.

 

 








 

 

 

 

 

 

위에 부터 매트리스 청소 전문 CCC, 클린 콜 케어의 CI, 캐릭터, 매트리스 청소, 유모차 청소, 홈페이지 대문 캐릭터다. 

슬슬 발동이 걸리기 시작하지 않는가. 

 

 

그럼 다음을 보시라. 

 

 

어떤가.

멋있지 않은가, 쉽고 직관하 하지 않았나. 

처음은 쉬워야 한다. 그리고 이해가 빨라야 된다. 

그 길을 마케팅흐름은 지어나간다.

 

마케팅흐름에는 웹과 앱 전문 디자이너가 있다. 

또 웹툰작가들도 포진해 있다.

가장 쉬운 방법으로 고객에 정보노출을 돕고 있다.

 

 

매트리스 청소 전문인 클린 콜 케어의 다음이야기는 

콘텐츠로 무장된 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의 구성이다. 

 

결국 아무리 좋은 기술과 제품도 고객에 홍보가 되지 않으면 앙꼬없는 찐빵이 될 것이다. 

좋은 기술과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의 다양화는 다음편에 '짜잔'하고 그 당당하고 담대한 모습을

드러내 줄것이다.

 

 

 

 

 

 

 

 

 

 

 

 

 

 

개발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