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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마케팅 카카오톡 모바일
2013.02.25. 11:09

2011년부터 카카오톡은 굴지의 대기업 못지 않은 명성을 떨치고 있습니다.

2012년부터는 수익모델이 나오지 않는다는 비아냥을 카톡게임 플랫폼으로 한방으로 날려 버렸습니다.

이 움직임에 놀랄 뿐이며, 그 날개짓에 비명이 나올 뿐입니다. 

 

 

 

이런 간단하고 심플한 웹페이지를 가진 신생회사가 대한민국 IT시장을 뒤흔들어 놓을지 누가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그렇다면 2013년은 어떻게 될까요?

야심차게 내놓은 스토리플러스, 채팅플러스, 카카오페이지의 성공여부가 다시 한번 카카오톡의 더 높은 비상의 꿈을 실현시키겠지요.

 

제가 주목하고 있는 것은 스토리플러스입니다.

일명 카스라고 불리는 카카오 스토리입니다.

그에 대한 업글버전으로 기업형 버전, 스토리 플러스입니다.

 

 

 

 

어떻게 기능이 추가되고 편의성이 확대되어 4000만 카톡유저의 마음을 잡을지 자못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일단 주 내용으로는 무제한 친구추가가 가능하다는 겁니다.

 

모바일 마케팅의 근간이 될 수 있는 카카오 플랫폼을 그대로 유지시킬 수 있는 친추 기능과 무제한으로 연결될 수 있는 부분이 더해진다면

기본 마케팅은 가능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모바일 마케팅의 근간은 콘텐츠의 힘이겠지만서도요.

 

3월 쯤에 공개될 스토리 플러스의 정확한 내용이 나오면 바로 포스팅해서 독자들의 궁금증을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희와 계약한 의뢰인이 모바일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분이십니다.

 

덩달아 제가 모바일 마케팅에 신경을 쓰는 이유이겠지요.

 

개발의뢰